[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앤츠 / 사진제공=문화인
앤츠 / 사진제공=문화인
혼성듀오 앤츠가 새 싱글 ‘싸우지 말자’를 발매한다.

혼성듀오 앤츠의 새 싱글 ‘싸우지 말자’가 11일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2016년 첫 EP 앨범 ‘Ants Say’로 데뷔한 앤츠는 설렘, 그리움, 외로움 등 일상 속의 다양한 감정을 위로해주는 가사로 많은 이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싱글 ‘싸우지 말자’는 네이버뮤직 뮤지션리그에서 주최한 앨범 발매 프로젝트 시즌2의 최종 6팀에 선정된 곡이다. 앤츠는 네이버 뮤지션리그에 여러 곡을 공개하고 차트 1위까지 기록하며 좋은 반응을 받아왔다.

‘싸우지 말자’는 감성적인 멜로디와 특유의 섬세하고 부드러운 음색이 돋보인다. 특히 연인 간의 사소한 다툼 후 느끼는 애정의 감정을 가사로 표현해 지금껏 보여주었던 앤츠만의 밝은 음악 색깔과는 다르게 새로운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앤츠는 “이 곡은 오랜 연애 기간만큼 무뎌지고 편해진 커플이 사소한 문제로 다투고 서로 돌아가는 길에 첫 만남의 순간들을 떠올리며 미안함과 애정의 감정을 가사로 담고 있다”며 “안 좋게 끝내고 돌아선 마음은 몇 곱절 더 아프고 반드시 후회가 남는다는 것을 이야기하고 싶었다. 비와 더위를 유난히 오가는 이번 여름을 저희 노래와 함께 조금이나마 시원하게 보내신다면 참 좋겠다”라고 밝혔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