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볼빨간사춘기X스무살 ‘남이 될 수 있을까’ 라이브 클립 / 사진제공=쇼파르뮤직
볼빨간사춘기X스무살 ‘남이 될 수 있을까’ 라이브 클립 / 사진제공=쇼파르뮤직
볼빨간사춘기와 스무살의 ‘남이 될 수 있을까’ 라이브 클립 영상이 공개됐다.
볼빨간사춘기와 스무살 소속사 쇼파르뮤직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22일 정오 12시 볼빨간사춘기X스무살의 ‘남이 될 수 있을까’ 스페셜 라이브 클립 영상이 공개됐다.

앞서 지난 13일 두 팀의 콜라보레이션 싱글 ‘남이 될 수 있을까’는 발매와 동시에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 7곳에서 1위를 기록하며 ‘음원 강자’의 저력을 입증했다. 앨범 발매 10일차인 22일까지도 멜론, 지니, 벅스 실시간차트 1위는 물론 음원차트 상위권을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볼빨간사춘기 안지영과 스무살의 장난스러운 모습뿐만 아니라 각자 다른 장소에 있는 두 사람의 라이브 장면을 분할 화면으로 제작해 듀엣곡의 장점을 십분 발휘했다.

영상을 접한 팬들은 “두 사람 목소리 너무 좋아요. 꿀 발랐나?”, “스무살 목소리 녹는다.”, “안지영 긴 머리 진심 잘 어울림”, “안지영 미모 실화냐”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볼빨간사춘기X스무살 콜라보레이션 싱글 ‘남이 될 수 있을까’는 24주차 가온 주간 디지털종합, 다운로드종합 1위에 랭크 되어 총 2관왕을 차지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