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 / 사진제공=IMX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 / 사진제공=IMX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이하 아이돌마스터.KR)(극본 신혜미 원영실, 연출 박찬율)이 꽃보다 예쁜 연습생들의 촬영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아이돌마스터.KR’은 걸그룹 데뷔를 꿈꾸는 10인(수지, 영주, 소리, 예은, 하서, 유키카, 민트, 재인, 지슬, 태리)의 도전과 성장기를 다루는 청춘 드라마이다.

첫 회부터 실감나는 아이돌 성장기로 관심을 받고 있는 ‘아이돌마스터.KR’은 실제 연습생들의 경험이 묻어난 자연스러운 연기가 한 몫을 톡톡히 하고 있다. 더불어 이들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항상 웃으며 촬영에 임해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만들고 있다는 후문이다.

공개된 사진 속 멤버들은 카메라를 발견하고 자동으로 포즈를 취하며 꽃미모를 뽐내는 등 촬영장을 환히 밝히고 있다. 촬영 틈틈이 모니터링 하는 이들의 모습에선 사뭇 진지함이 묻어나고 있으며 쉬는 시간에는 장난을 치기도 하는 등 다정한 모습을 보여 훈훈함이 고스란히 전해지고 있다.

‘아이돌마스터.KR’의 관계자는 “촬영장에서 소녀들이 힘든 기색 없이 항상 밝은 얼굴로 임하고 있다”며 “우리가 전달하고자 하는 희망의 메시지에 이들의 열정과 긍정적인 기운이 담겨 더 재미있고 감동적인 드라마가 될 것 같다”고 전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