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프리스틴 / 사진=하이캠 영상 화면 캡처
프리스틴 / 사진=하이캠 영상 화면 캡처
라이징 걸그룹 프리스틴(PRISTIN)이 ‘하이캠(HICAM)’ 네 번째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8일 오후 프리스틴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프리스틴의 밀착 카메라 ‘하이캠’ 시즌2의 네 번째 영상을 공개하며 프리스틴만의 유니크한 매력을 펼쳤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지난 1일 만우절 진행됐던 대전-대구 팬사인회를 가는 프리스틴의 모습이 펼쳐졌다. 대형버스를 타고 첫 등장한 멤버들은 첫 지방 팬사인회 개최 기대감에 신나는 모습을 비췄다. 이어 멤버들은 지방으로 이동하던 중 휴게소를 들려 상상초월의 휴게소 먹방을 선보여 보는 이들을 즐겁게 했다.

완벽한 먹방을 선보인 이들은 휴게소의 먹거리들을 총 섭렵하는 모습을 보였다. 아이스크림부터 호떡, 떡꼬치 등 간식 앞에서 아기 새 같은 모습은 물론 비장미까지 느껴지게 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영상에서는 먹방 멤버뿐만 아니라 휴게소에서 산책을 하는 멤버들 또한 있었는데, 먹방 멤버들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스트레칭을 하는 모습을 보여준 성연은 데뷔 앨범의 타이틀곡인 ‘위 우(WEE WOO)’의 포인트춤인 날개춤으로 기지개하는 모습을 보여 타이틀곡의 깨알 홍보까지 선보였다.

‘하이캠’의 본편 영상은 물론 마지막에 공개된 다음 화 예고편 공개까지 이번 영상은 공개 직후 팬들의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프리스틴은 데뷔 앨범의 타이틀곡 ‘위 우’로 활발한 방송 활동 중이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