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악동뮤지션/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악동뮤지션/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악동뮤지션이 2일 자정, 새 앨범 ‘사춘기(하)’ 공개를 앞두고 본격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2일 오후 3시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악동뮤지션의 새 앨범 ‘사춘기(하)’와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공개를 예고하는 카운터 포스터를 게재했다.

카운터 포스터 속 이찬혁, 이수현 남매는 평소 재기 발랄한 모습과는 달리 사뭇 진지한 표정으로 각기 다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새 앨범 ‘사춘기(하)’는 더블타이틀곡 ‘오랜 날 오랜 밤’과 ‘리얼리티’를 비롯해 ‘생방송’, ‘못생긴 척’, ‘CHOCOLADY’, ‘YOU KNOW ME’, ‘집에 돌아오는 길’, ‘그때 그 아이들은’ 등 총 8곡을 담고 있다.

이찬혁이 전곡 작사와 작곡을 맡은 이번 앨범은 태어난 순간부터 성장하고 집에 들어와 지난 추억을 회상하는 시간의 흐름 순으로 배열돼 있어 눈길을 끈다. 다양해진 장르와 한층 풍부해진 감성으로 돌아온 악동뮤지션이 어떤 음악으로 겨울 추위를 녹일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악동뮤지션은 음원 발표에 앞서 신곡을 엿볼 수 있는 메들리 영상과 뮤지컬 쇼트 필름 ‘사춘기: 겨울과 봄 사이’ 등을 공개, 특별한 프로모션으로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사춘기(하)’는 3일 0시에 공개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