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그룹 NCT 127이 타이틀 곡 ‘무한적아(無限的我)’로 2017년 새해 가요계 평정에 나선다.

NCT 127은 오는 2017년 1월 6일 0시 멜론, 지니, 네이버 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음반 ‘NCT #127 리미틀리스(NCT #127 LIMITLESS)’를 공개한다. 이번 음반에는 다채로운 개성과 매력을 만날 수 있는 총 6곡이 수록돼 NCT 127만의 독보적 음악 세계를 만끽할 수 있을 전망이다.

특히 ‘무한의 나’라는 의미를 지닌 이번 타이틀 곡 ‘무한적아’는 중독성 강한 어반(Urban) R&B 장르로, NCT 127 멤버들의 독특한 랩과 보컬이 인상적임은 물론, NCT의 핵심 키워드인 ‘무한 개방성, 무한 확장성’을 기반으로 NCT의 미래와 포부를 담은 가사가 특징이다.

또 이번 음반부터 새로운 멤버 쟈니와 도영이 합류해 9인조로 활동하는 NCT 127은 첫 미니음반 ‘NCT #127’의 타이틀 곡 ‘소방차(Fire Truck)’로 화려한 퍼포먼스와 무대 매너를 선사해 독보적 신인의 면모를 입증했다. 새 음반에는 멤버 태용과 마크가 작사, 작곡에 참여했을 뿐만 아니라, 9명의 멤버가 한층 업그레이드 된 파워풀한 군무를 선사할 계획이다.

더불어 NCT 127은 28일 오전 9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매력적인 모습으로 변신한 멤버 마크의 티저 이미지를, 유튜브 SMTOWN 채널에는 감각적인 영상으로 구성된 티저 영상 ‘NCT 127_Limitless_Teaser Clip# MARK 1’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음은 물론, 오전 10시에는 안무 버전으로 제작된 또 다른 티저 영상도 오픈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