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 사진제공=KBS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 사진제공=KBS
오지호 주연의 드라마 ‘오 마이 금비’에 카메오로 출연하며 뜨거운 화제를 불러 모았던 세 친구네의 촬영장 비하인드가 전격 공개된다.

오는 11일 방송되는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에서는 공동육아구역의 맏형 오지호와 의리를 위해 ‘오 마이 금비’에 깜짝 카메오로 출연했던 양동근과 인교진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될 예정. 더욱이 서흔·조이·하은의 활약도 그려진다.

이날 양동근과 인교진은 큰 형의 기를 살려주기 위해 오지호 몰래 카메오로 변신했다. 30년 차 연기 경력의 양동근은 1분도 채 되지 않은 분량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넘사벽 연기력으로 촬영현장을 휘어잡았다. 더욱이 양동근은 짧은 시간에 오지호를 당황케 만드는 강력한 애드리브를 선보여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그런가 하면 물오른 코믹 연기의 신흥강자 인교진은 앞을 내다볼 수 없는 찰진 리액션으로 상대 배우인 박진희와 허정은의 배꼽을 잡게 만들었다는 후문. 본 방송보다 더 재미있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토리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그런가 하면 세 친구 서흔·조이·하은도 아빠들과 함께 카메오로 출연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특히 조이는 아빠 피를 고대로 물려받은 듯한 연기력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조이는 촬영 컷 소리와 동시에 빵긋 미소를 날리는가 하면, 대사 타이밍에 맞춰 고개를 돌리는 등 타고난 연기력을 뽐낸 것. 그런가 하면 하은은 모니터 속 자신의 모습을 확인하며 폭풍 웃음을 날리는 등 인생 12개월 차 답지 않은 꼼꼼한 연기 모니터링을 해 현장에 있던 모든 스태프들을 엄마 미소 짓게 만들었다는 후문.

한편, ‘슈퍼맨’은 이날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