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SBS ‘사랑이 오네요’ / 사진제공=SBS
SBS ‘사랑이 오네요’ / 사진제공=SBS
‘사랑이 오네요’ 김지영과 고세원이 드디어 결혼한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SBS ‘사랑이 오네요’(극본 김인강, 연출 배태섭)에서 주인공 민수(고세원)와 은희(김지영)가 온갖 시련과 역경을 극복하고 드디어 웨딩마치를 울린다. 자신의 친 딸을 동생으로 키우며 힘들게 살아온 은희의 미혼모 인생에 드디어 꽃길이 열리는 순간이다. 세상을 떠난 약혼녀와 똑 닮은 은희를 만난 순간부터 지금까지 ‘순애보’ 사랑을 펼쳐왔던 민수도 가족의 반대를 어렵게 극복한 결혼이어서 의미가 깊다.

지난 10일 강남의 한 예식홀에서 촬영이 이루어진 가운데, 김지영과 고세원은 서로 장난스러운 포즈를 취하며 한껏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웨딩드레스를 입은 소감을 묻자 김지영은 “포스터, 티저, 꿈, 회상 장면에서 웨딩드레스를 입고 오늘 결혼식까지 한 드라마에서 총 다섯 번째 웨딩드레스를 입었다. 여자들의 로망을 다섯 번 이룬 셈이다”면서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으로 촬영 준비 시간이 짧기로 유명한 김지영은 “웨딩드레스 촬영은 헤어 및 메이크업 준비 시간이 길어서 배우 뿐 아니라 스태프들이 많이 힘들다. 개인적으로 이번에 웨딩드레스를 다섯 번 입으면서 역시 웨딩드레스는 인생에 한 번만 입는 게 의미가 있는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혀 평소 조강지처 이미지를 더욱 굳혔다.

고세원은 “배우로서 멋진 턱시도 모습을 자주 선보일 수 있어서 좋았다”며 “여러 가족 갈등이 남아있지만 앞으로 펼쳐질 민수와 은희의 알콩달콩 신혼기도 기대해달라”는 말을 잊지 않았다.

민수와 은희의 결혼식 이야기를 담은 ‘사랑이 오네요’는 이날 오전 8시 30분에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