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SBS ‘질투의 화신’ OST Part.8 ‘너 때문에’ 커버 / 사진제공=이엘뮤직스튜디오
SBS ‘질투의 화신’ OST Part.8 ‘너 때문에’ 커버 / 사진제공=이엘뮤직스튜디오


가수 김태우가 부른 SBS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OST가 공개된다.

12일 정오 공개되는 ‘질투의 화신’OST Part.8 김태우의 ‘너 때문에’는 뒤늦게 사랑을 깨달은 자기 자신에 대한 후회와 나리에 대한 미안함, 그리고 지금이라도 모든 것을 감수하고 나리(공효진)에게 달려가고 싶은 화신의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한 ‘나리 앓이 – 짝사랑테마’ 곡이다.

절제된 감정을 담담하게 표현하지만 곡이 흐를수록 폭발하는 김태우의 허스키 보이스가 압권인 애절 발라드로 곡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또한 ‘너 때문에 짜증이 나고 찌질해지고 자존심 상해도 어쩌니 이렇게 좋은데 니가 미운데 좋아’ 등의 현실적인 노랫말이 더해져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너 때문에’는 앞서 ‘질투의 화신’ 13회 발송 말미에 등장해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김태우는 명품 보이스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지금까지 `신사의 품격`, `신들의 만찬`, `개인의 취향`, ‘아이리스’등 히트 드라마들의 OST를 책임졌던 만큼, 이번 ‘질투의 화신’의 OST 메인곡인 `너 때문에`를 통해서도 ‘질투의 화신’의 인기를 가속화 시킬 전망이다.

김태우가 참여한 ‘질투의 화신’OST Part.8 ‘너 때문에’는 이날 정오에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