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유진 기자]
‘씬스틸러’ 포스터 / 사진제공=SBS
‘씬스틸러’ 포스터 / 사진제공=SBS


신동엽이 SBS 추석 파일럿 ‘씬스틸러’ MC로 확정됐다.

신동엽은 오는 9월 추석 연휴기간 중 방송되는 SBS 새 예능 파일럿 ‘씬스틸러’ 진행자로 나선다.

‘씬스틸러’는 배우들의 리얼 연기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최근 주목 받고 있는 여러 배우들이 모인 연기와 버라이어티가 접목된 신개념 예능이다.

연출을 맡은 황인영PD는 “신동엽 씨는 ‘동엽신’으로 불릴 만큼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연기력을 갖춘 대한민국 최고의 MC다. 신동엽씨가 ‘연기 버라이어티’라는 프로그램 콘셉트를 듣고 흔쾌히 출연을 결정해줘 감사하다”며 “다양한 세대와 장르의 씬스틸러 사이에서 구심점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씬스틸러’에는 대한민국의 드라마, 영화, 시트콤 등 다양한 장르에서 ‘씬스틸러’로 활약하는 연기자들이 총출동할 예정이다.

황 PD는 “이미 국내 최고의 씬스틸러들이 출연을 확정 짓고 의욕을 불태우고 있다. 탄탄한 연기력과 대중적 호감도를 고루 갖춘 연기자들이 함께 ‘연기’라는 소재로 ‘버라이어티’를 하는 것만으로 신선한 재미를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씬스틸러’에서는 최고의 배우군단이 예상을 뛰어넘는 애드리브와 리얼리티는 물론, 그동안 베일에 가려졌던 배우들의 리얼한 무대 뒷모습까지 모두 공개될 예정이다.

김유진 기자 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