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호 기자]
김재중
김재중
그룹 JYJ 김재중의 국내 홀로그램 콘서트 티켓이 3일 오후 8시 오픈된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4월 9일, 서울 광장동에 위치한 예스24 라이브홀(구. 악스홀)에서 펼쳐지는 김재중의 홀로그램 콘서트 ‘2016 김재중 2nd 앨범 홀로그램 리얼 라이브 콘서트 인 서울(2016 KIM JAE JOONG 2nd ALBUM HOLOGRAM REAL LIVE CONCERT in SEOUL)’ 티켓 오픈이 3일 오후 8시, 옥션 티켓과 예스24를 통해 진행된다. 김재중의 정규 2집을 라이브로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에 함께하고자 하는 팬들로 성원으로 만들어졌다”고 밝혔다.

지난 2월 9일과 10일, 정규 2집 발매를 기념하여 도쿄에서 열렸던 김재중의 홀로그램 콘서트는 1만 5,000명의 일본 팬 환호 속에 성황리에 마친 바 있다. 이번 공연은 김재중이 입대 전 팬들을 위해 준비한 것으로 지난달 12일에 발매한 정규 2집 수록곡들과 그동안 선보였던 음악들을 총망라해 90분간 펼쳐질 예정이다.

관계자는 “이번 홀로그램 콘서트는 도쿄 1만 석 아레나 홀에 맞춰 장기간 제작됐다. 서울 공연의 경우 장소와 상황이 달라지는 만큼 기술적인 재정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도쿄 공연 성료 이후 국내 팬들의 성원이 모아져 이뤄진 공연인 만큼 티켓팅에 대한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고 밝혔다.

‘2016 김재중 2nd 앨범 홀로그램 리얼 라이브 콘서트 인 서울’은 옥션 티켓과 예스24 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씨제스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