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태민
태민
첫 정규앨범으로 컴백한 SM 특급 에이스 샤이니 태민(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신곡 ‘프레스 유어 넘버(Press Your Number)’의 뮤직비디오가 화제다.

태민은 오늘(23일) 0시 공식 홈페이지, Vyrl(바이럴) SMTOWN 계정, SMTOWN 유튜브 채널(https://youtu.be/XsOGiTSZ_cg) 등을 통해 새 앨범 타이틀 곡 ‘프레스 유어 넘버’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미국 LA에서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된 이번 뮤직비디오는 한 편의 영화 같은 영상미로 글로벌 음악 팬들을 사로잡았다.

더불어 24일 0시에는 ‘프레스 유어 넘버’의 퍼포먼스 비디오 버전 1도 오픈할 예정이다. ‘퍼포먼스 끝판왕’으로 불리는 태민만의 차별화된 안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차원이 다른 영상으로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오늘 오후에는 이번 앨범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과 함께 ‘미스터리 러버(Mystery Lover)’, ‘오늘까지만(Until Today)’, ‘최면(Hypnosis)’ 3곡의 일부 음원이 담긴 미니 다큐멘터리 느낌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버전 2도 공개, 태민의 환상적인 퍼포먼스로 구성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버전 1에 이어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태민은 뮤직비디오와 동시에 새 앨범 ‘프레스 잇(Press It)’의 전곡 음원을 오픈, 타이틀 곡 ‘프레스 유어 넘버’로 지니,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엠넷, 벅스 등 주요 음악 사이트의 실시간 정상을 차지함은 물론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을 기록, 태민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태민의 이번 앨범에는 브루노 마스와 더 스테레오타입스가 공동 작곡한 타이틀 곡 ‘프레스 유어 넘버Press Your Number’를 비롯해 테디 라일리, 런던 노이즈, 샤이니 종현, 켄지, 지소울 등 국내외 히트메이커가 대거 참여한 총 10곡을 수록, 태민의 다양한 음악 색깔을 만날 수 있는 완성도 높은 앨범으로 팬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한편, 태민은 오는 25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6일 KBS2 ‘뮤직뱅크’, 27일 MBC ‘쇼! 음악중심’, 28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신곡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SM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