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호 기자]
크러쉬
크러쉬
가수 크러쉬의 새 싱글 ‘잊어버리지마’가 이틀 째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지난 22일 공개된 ‘잊어버리지마’가 발매 후 이틀 째 온라인 음원 차트를 휩쓸며 예사롭지 않은 행보를 보이고 있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이 순간을 영원히 잊어버리고 싶지 않다’라는 설레는 가사와 ‘꿀보이스’라고 불리는 크러쉬의 음색이 어우러져 한파와 함께 꽁꽁 언 청중의 마음을 녹이고 있다. 후반부에 등장하는 태연의 피쳐링 또한 곡의 완성도를 높여주며 ‘차트 이터’와 ‘음원 퀸’의 폭발적인 케미를 선보인다.

크러쉬의 차트 휩쓸기는 수지X백현, 케이윌, 이승기, 이적 등 쟁쟁한 음원 강자들 사이에서 이뤄낸 성과라 더욱 의미가 있다. 앞으로도 지코, 엠씨 더 맥스, 슈퍼주니어 려욱 등 강력한 가수들의 컴백이 예고되고 있어, 크러쉬의 신곡이 롱런 할 수 있을지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해외 로케 촬영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티저부터 기대감을 모은 ‘잊어버리지마’의 뮤직비디오는 노래의 감성이 잘 드러나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애절한 크러쉬의 감정선과 가사가 주는 아련함이 진한 여운으로 남아 숱한 팬들의 감성을 자극하고 있다.

크러쉬의 신곡 ‘잊어버리지마 (feat. 태연)’는 발매 후 이틀째 많은 인기를 얻으며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하고 있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아메바컬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