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호 기자]
나윤권 바우터하멜
나윤권 바우터하멜


네덜란드의 국민 가수 바우터 하멜을 비롯해, 나윤권, 김나영, 타블로가 MBC ‘꿈꾸라’를 찾는다.

MBC FM4U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이하 꿈꾸라)’는 4일 방송을 시작으로 다음 주까지 스페셜 게스트와 함께 꾸미는 깜짝 라이브 코너 ‘느닷없는 라이브’를 마련한다.

그 첫 번째 주자로 4일, 나윤권이 출연해 테이와 함께 듀엣 라이브 무대를 꾸몄다. 평소 절친한 사이로 열애설이 불거지기도 했던 두 사람은 ‘이 밤의 끝을 잡고’를 부르며 입을 맞췄고, 나윤권은 ‘스틸 위드 유(Still With You)’를 열창하는 등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테이는 나윤권에 대해 “눈빛만 봐도 아는 사이”라며 친밀함을 과시하기도 했으며, “나윤권과 ‘응답하라 1988’의 주인공 류준이 너무 닮았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두 번째 주자는 3일 간의 내한 공연을 앞두고 ‘꿈꾸라’를 찾은 싱어송라이터 바우터 하멜이다. 5일 상암 MBC 가든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 바우터 하멜은 ‘브리지(Breezy)’를 비롯, 한국 팬들에게 사랑 받은 곡을 멋진 라이브로 들려줄 예정이다.

6일에는 음원차트 1위의 돌풍을 이어가고 있는 김나영이 출연하며 7일에는 ‘꿈꾸라’의 원년 DJ인 타블로가 출연, ‘꿈꾸라’ 전·현직 DJ의 만남이 이루어지면서 또 한 번의 깜짝 라이브 무대를 선사하게 된다.

‘느닷없는 라이브’ 코너는 특별한 초대손님들과 함께 꾸며지며 4일부터 2주 간 청취자들을 찾아간다.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는 매일 오후 10시 MBC FM4U(서울/경기 91.9MHz)에서 방송되며 PC 및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미니로도 들을 수 있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케이튠 이엔앰, 드림팩토리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