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B1A4 바로
B1A4 바로
그룹 B1A4(비원에이포) 멤버 바로가 SNS를 통해 재치 넘치는 크리스마스 시즌 송 신곡 홍보를 펼쳤다.

지난 7일 바로의 인스타그램에는 “크리스마스잖아요! 다들 뭐할꺼에요?” 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바로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배경 앞에서 루돌프를 머리띠를 하고 흰 수염이 풍성한 산타로 변신하여 카메라를 향해 선물 박스를 건네고 있다.

네티즌들은 자연스럽게 신곡명을 멘트에 녹여낸 바로의 재치에 “오빠 노래 들으면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크리스마스를 즐겨야죠”, “노래 들어야지~ 크리스마스잖아요!”, “바로 산타! 너무 귀엽다”, “크리스마스잖아요~ 들어야죠”, “갈 곳이 없어요” 등 유쾌한 댓글로 화답을 이어가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B1A4의 신곡 ‘크리스마스잖아요’는 하얀 눈이 내리는 크리스마스에 집안에만 있기 싫다는 투정 어린 마음을 영화 ‘나홀로 집에’에 등장하는 주인공 케빈을 인용해 재치 넘치는 가사로 풀어낸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노래다.

이번 신곡은 월드 투어 기간 동안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B1A4가 직접 준비한 선물로 알려지며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로 기억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B1A4는 오는 12월 10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크리스마스 시즌송을 공개할 예정이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WM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