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러블리즈
러블리즈
걸그룹 러블리즈(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Kei, JIN, 류수정, 정예인)가 첫 싱글 발매를 앞두고 타이틀곡을 비롯한 전곡 3곡의 하이라이트가 담긴 수록곡의 프리뷰(미리듣기)영상을 공개했다.

오늘(5일) 자정, 러블리즈의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싱글 앨범 뮤직프리뷰 영상이 공개되면서 ‘러블리너스(Lovelinus)’의 수록 곡 하이라이트 부분을 미리 들어볼 수 있게 된 것. 이에 오는 7일 자정 공개 되는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높아지고 있다.

음원 프리뷰 영상을 통해 공개된 이번 앨범은 총 3곡이 수록된 싱글 앨범으로 타이틀 곡 ‘그대에게’를 비롯해 수록곡‘써클(Circle)’과‘베베(Bebe)’의 하이라이트 부분과 화보를 연상시키는 앨범 자켓 이미지가 함께 담겨 시선을 모았다.

특히 타이틀곡 ‘그대에게’는 인피니트의 유닛그룹 인피니트F의 “가슴이 뛴다”를 작곡한 흑태의 곡으로 락킹한 기타 사운드와 신스 사운드를 접목시켜, 그 동안의 러블리즈 곡에서 느껴졌던 귀엽고 청순한 소녀 이미지에 밝고 상큼 발랄한 힘찬 에너지를 더한 곡이다. 곡 스타일만큼 가사 역시 지치고 힘든 사람들에게 힘이 되어주고 싶은 소녀들의 마음을 담은 힐링송이라 할 수 있다.

이어 수록곡 ‘써클’은 러블리즈 데뷔부터 함께한 작곡가 윤상이 이끄는 프로듀싱 그룹 원피스 작곡에 김이나 작사가의 곡으로 팝과 일렉트로닉, 흑인음악의 요소들이 골고루 곡의 전반에 배치되어 세련되고 깊이 있게 감성을 그려내며, 밝으면서도 역설적으로 어두운 느낌의 화성과 가사가 곡의 완성도를 더해주고 있다.

앨범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세 번째 트랙의 ‘베베’는 한 장의 CD에 담긴 노래가 끝나는 것이 아쉬운 마음을 달래주 듯 사랑하는 사람 앞에서면 쑥스러운 마음에 아무 말도 못하는 순수한 소녀의 마음을 노래한 곡이다.

뮤직프리뷰 영상 공개 후 7일 발매되는 싱글 앨범에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는 상황. 이에 러블리즈는 앨범 발매에 앞서 데뷔 1주년을 기념해 지난 1년간 많은 사랑을 보내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5일 오후6시 광진구 악스코리아에서 팬미팅 겸 미니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5일 오후 7시에는 네이버 V앱을 통해 러블리즈는 ‘컴백 미니콘서트(Comeback LOVELYZ Mini Concert) ‘생중계 방송을 통해 팬미팅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