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호 기자]
유성MV
유성MV
배우 권율이 출연한 클래시컬 인디 뮤지션 언노운드레스의 새 앨범 ‘그녀의 정원 part 01’의 타이틀곡 ‘유성’ 뮤직비디오가 24일 공개됐다.

권율의 첫 뮤직비디오 출연작으로 알려진 언노운드레스 새 앨범 타이틀곡 ‘유성’의 뮤직비디오와 새 앨범 ‘그녀의 정원 part 01’의 음원이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언노운드레스의 새 앨범 ‘그녀의 정원 part 01’은 언노운드레스가 오랜 준비 기간 끝에 발표하는 세 장의 연작 앨범 중 첫 번째 앨범으로, 타이틀 곡 ‘유성’을 비롯해 수록곡 ‘스틸(Still)’, ‘그리워만 하리라’ 등 언노운드레스의 서정적인 분위기와 따뜻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총 4개의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다.

언노운드레스의 이번 타이틀 곡 ‘유성’은 영화 ‘콘택트(Contact)’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된 일렉트로닉 팝 곡으로, 유성이 떨어지는 찰나처럼 짧았지만 강렬했던 사랑의 끝에 남겨진 두 남녀의 상처를 담은 곡이며, 감각적인 음악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센티멘탈 시너리가 편곡 및 듀엣 보컬에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권율이 데뷔 후 첫 뮤직비디오 출연에 나선 타이틀곡 ‘유성’ 뮤직비디오는 언노운드레스의 우아하고 서정적인 목소리와 권율의 애틋한 감정 연기가 어우러져 아련한 영상미를 담은 한편의 영화 같은 작품으로 완성됐다. 권율은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지나간 사랑을 잊지 못하는 남자의 깊은 감정 연기로 곡에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이엘뮤직스튜디오 측은 “언노운드레스의 새 앨범이 오늘(24일) 정오 공개됐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타이틀 곡 ‘유성’의 뮤직비디오에는 데뷔 첫 뮤직비디오 출연에 나선 배우 권율의 여심을 자극하는 명품 연기를 감상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니, 24일 정오 공개된 언노운드레스의 새 앨범 ‘그녀의 정원 part 01’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언노운드레스의 새 앨범 ‘그녀의 정원 part 01’은 각종 온라인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이엘뮤직스튜디오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