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주리 기자]
'응답하라 1988' 라미란, 이틀간 자유부인 선언..남겨진 세 남자의 일상은?
세 남자를 먹여 살리고(?!) 있는 ‘라미란’ 여사가 이틀간의 외출을 떠난다. 집에 남은 김성균, 김정봉(안재홍 분), 김정환(류준열 분)은 어떤 일상을 보내게 될까?

오늘 저녁 7시 50분, tvN ‘응답하라 1988’ 5화 ‘월동준비’ 편이 방송된다. 오늘 방송에서는 라미란이 이틀간 집을 비우며 집에 남은 세 남자들의 파란만장한 일상이 펼쳐진다.

tvN은 20일 오전 4장의 스틸을 공개했다. 외출을 떠나는 라미란을 배웅하는 세 남자의 모습과 함께 솜 내복을 입고 밥상을 차리는 김성균, 압력밥솥 앞에 서 있는 정환, 빨간 대야를 손에 쥐고 있는 정봉의 모습이 담겼다. 집에 엄마 라미란의 손길이 닿지 않는 곳이 없었는데, 갑작스런 엄마의 부재를 세 남자가 어떻게 극복해 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tvN이 공개한 5화 ‘월동준비’편의 예고 영상에서 선우(고경표 분)네 갑작스럽게 손님이 닥쳐 정신 없이 손님맞이에 나서는 김선영(김선영 분)의 모습, 얼굴과 팔에 상처가 난 채 집에 들어온 보라(류혜영 분)의 모습이 공개되며 어떤 사건사고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가족의 사랑, 이웃과 친구간의 정 등 80년대 따뜻한 감성을 끌어오며 호평을 받고 있는 tvN ‘응답하라 1988’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저녁 7시 50분 방송되며 오늘 저녁에는 5화 ‘월동준비’ 편이 공개된다.

김주리 기자 yuffie5@
사진. CJ E&M 제공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