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TEASER_IMAGE_방용국
TEASER_IMAGE_방용국
비에이피(B.A.P)의 네 번째 미니앨범 ‘매트릭스(MATRIX)’ 개인 티저 이미지와 영상이 공개됐다.

오늘(2일) 네이버 V앱 B.A.P 채널에 선공개된 개인 티저영상의 주인공은 리더 방용국. 영상 속 방용국은 초대형 세트장에서 홀로 걸어 나오며 강렬한 눈빛으로 화면을 주시한다. 알 수 없는 표정으로 카메라 렌즈를 응시하던 그의 눈은 곧 검은 천으로 가려지고 의미심장한 미소를 짓는다. 눈을 가린 방용국의 뒤에는 커다란 사자 조형물이 자리하고 있다.

같은 시각 B.A.P의 공식 SNS를 통해 베일을 벗은 방용국 개인 티저 이미지 역시 포스가 넘친다. 그 중에서도 보는 이의 관심을 모으는 것은 영상 말미와 티저 사진에 자리한 ‘청춘’에 대한 슬로건이다. “리얼리스트가 되자. 하지만 불가능한 꿈을 꾸자”는 방용국이 생각하는 청춘의 정의이며, 이는 곧 혁명가 체 게바라의 명언이기도 하다. 공개된 방용국 개인 티저를 시작으로 매일 멤버들의 새로운 컨텐츠가 오픈 예정이다.

최근 B.A.P 멤버들은 지난 26일 리더 방용국을 시작으로 매일 자신들의 인스타그램에 수록곡 하이라이트 부분을 공개해 기대감을 더했다. 공개된 다섯 트랙은 타이틀 곡 ‘영, 와일드 앤 프리(Young, Wild & Free)’를 비롯해 ‘비 해피(Be Happy)’, ‘테이크 유 데어(Take you there)’, ‘블라인드(Blind)’, ‘모놀로그(Monologue)’ 순서로 특히 ‘테이크 유 데어’는 B.A.P 멤버 전원이 가사 작업에 참여해 팬들에게 느끼는 감사와 사랑을 표현한 팬송이다.

리더 방용국이 프로듀싱한 B.A.P의 새 앨범 ‘매트릭스’ 쇼케이스는 오는 15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최된다.

윤준필 기자 yoon@
사진. TS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