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호 기자]
러블리즈
러블리즈
걸그룹 러블리즈의 신곡 ‘아츄(Ah-Choo)’가 공중파에서 첫 선을 보인다.

러블리즈는 2일 오후에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를 통해 공중파 첫 컴백 무대를 장식한다.

앞서 러블리즈는 지난 1일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 생방송 무대에서 타이틀곡 ‘아츄(Ah-Choo)’의 첫 무대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무대매너와 러블리한 소녀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이날 러블리즈는 금방이라도 사랑에 빠질 것 같은 무대를 꾸미며, 방송 이후 각 포털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러블리즈의 타이틀곡 ‘아츄’는 가수 윤상을 중심으로 다빈크, 스페이스카우보이가 뭉친 프로듀싱팀 원피스(OnePiece)와 서지음 작사가가 참여, 수줍은 첫사랑에 빠진 소녀의 마음을 재채기에 비유해 상큼 발랄하게 담아낸 곡으로,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인상적인 곡이다.

한층 더 성숙해진 음악과 세련된 모습으로 러블리즈만의 사랑스러움과 순수함이 함께 더해져 소녀다운 매력이 한층 더해졌다.

첫 공중파 컴백 무대를 앞둔 러블리즈는 이번 타이틀곡 ‘아츄’의 완성도 높은 음악과 퍼포먼스를 위해 심혈을 기울인 것으로 알려져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러블리즈는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각 방송사 음악프로그램에서도 다양한 수록 곡 무대를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할 예정이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