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10PM_articleImg_3Tue
10PM_articleImg_3Tue
소셜라이브 쇼 ‘10PM’의 화요일 방송, 김풍의 풍기문란이 새로운 코너로 시청자들을 찾는다.

웹툰 작가 김풍의 핵찌질 인생 상담, 호기심 해결 1인 토크쇼 ‘김풍의 풍기문란’이 단 두 번의 방송만으로 마니아들의 찬사를 받았다.

‘김풍의 풍기문란’ 1부 ‘찌질이의 고해성사’에서는 우리 주변에서 있을법한 각종 찌질한 사연을 김풍의 찌질한 시각으로 조언해준다. 2부 ‘알고 보니 만화가’ 코너에서는 그야말로 재치만점 웹툰으로 단어를 설명하며 웹투니스트로서 김풍의 실력과 센스를 뽐내는 동시에 시청자에게 선물공세를 펼친다.

이번 주에는 위기의 코너 ‘방구석 댄싱 히어로’를 과감히 폐지하고 작가가 제시한 문제를 김풍이 몸으로 설명하고 시청자가 맞추는 ‘알고 보니 액션 히어로’ 코너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매주 화요일 밤, 시청자와 함께 소통하는 소셜 라이브 쇼, ‘김풍의 풍기문란’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자유롭고 재기 발랄한 매력을 발산하며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관련 영상은 다음tv팟 내 비틈TV(http://goo.gl/cBTplH)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틈TV에서 진행하는 ‘10PM’은 매일 오후10시 다음tv팟과 카카오TV 內 비틈TV(http://tvpot.daum.net/pot/beetmtv)에서 다양한 스타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생방송 프로그램이다.

소셜 라이브쇼 ’10PM’은 화요일 김풍의 ‘풍기문란 쇼’, 수요일 하하미노지조의 ‘다줄거야’, 목요일 이원일, 윤손하의 ‘목요폭식회’, 금요일 힙합 레이블, 브랜뉴뮤직의 ‘버라이어티 힙합쇼’, 일요일 이연의 ‘꿀바디 쇼’, 월요일 곽정은의 ‘왓위민원트’로 구성돼 있으며 매일 밤 10시 생방송 된다.

윤준필 기자 yoon@
사진. 비틈TV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