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오세림 인턴기자]네이버가 제공하는 글로벌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 V앱에 에이핑크, 방탄소년단, 갓세븐, 15& 지민이 출연한다.
에이핑크
에이핑크
#에이핑크와 함께 즐기는 신나는 버스 노래방, ‘함께 떠나요’

에이핑크가 V앱에서 또 한 번 팬심을 자극하는 라이브쇼를 선보인다. 13일 10시 V앱 에이핑크 채널에서 생중계로 공개되는 ‘함께 떠나요’에서는 에이핑크 멤버들이 직접 시원한 여름 노래들을 소개한 한다. 에이핑크는 지방 스케줄을 마치고 올라오는 버스 안에서 V앱 라이브 방송을 열어 여름에 듣기 좋은 노래들을 추천하고 팬들을 위한 즉석 라이브도 선보일 예정이다.

에이핑크의 멤버 초롱과 하영은 지난 주 V앱 라이브 ‘고민상담소’를 통해 팬들의 사연을 듣고 고민을 함께 나누며 진심 어린 조언을 전하는가 하면, 팬들에게 에이핑크의 사인이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를 열기도 했다. 이번 방송에서도 에이핑크는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라이브에서만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V앱 에이핑크 채널에서는 지난 주 라이브로 공개된 에이핑크 ‘고민상담소’를 비롯 에이핑크의 일상을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스팟 라이브 영상을 VOD로 확인할 수 있다.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글로벌 아이돌 방탄소년단, 이번엔 일본! BTS 라이브 인 도쿄(BTS LIVE in Tokyo)’

지난 주 V앱을 통해 태국 월드투어 기간 동안 전세계 팬들에게 태국 생활의 일거수일투족을 생중계한 방탄소년단이 이번엔 일본 도쿄에서 라이브를 진행한다. 팬미팅 일정으로 일본에 방문한 방탄소년단은 해외 활동 모습을 궁금해하는 팬들을 위해 스케줄 중간 시간을 내어 V앱 라이브를 진행, 도쿄에서의 일상 모습을 공개할 예정이다. 방탄소년단의 라이브 방송은 13일 오후 6시 V앱 방탄소년단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말레이시아를 시작으로 호주, 미국, 멕시코, 브라질, 칠레, 태국에서 월드투어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방탄소년단은 V앱에서도 줄곧 인기 V스타 최상위권을 유지하며 글로벌 아이돌로서의 대세를 입증하고 있다.
JYP
JYP
#JYP, 오늘은 V데이! 갓세븐 ‘미션 클리어’, 뱀뱀 & 지민의 ‘뱀민 TV(BAMMIN TV)’ 2화 공개!

지난 주 V앱에서 첫 방송을 시작한 갓세븐과 피프틴앤드(15&) 멤버 지민이 13일 공개되는 갓세븐 ‘미션 클리어’, 뱀뱀 & 지민의 ‘뱀민TV’ 2화를 통해 다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갓세븐 ‘미션 클리어’와 뱀뱀 & 지민의 ‘뱀민TV’ 2화는 각각 오늘 밤 10시 30분과 11시에 VOD로 공개된다.

지난 주 공개된 갓세븐 ‘미션 클리어’ 1화에서는 갓세븐 멤버 전원이 참여해 충만한 끼와 매력을 발산하며 남친돌 버전으로 모닝콜하기, 카메라에 얼굴 들이대기, 도도한 연기 등 팬들이 보낸 다양한 미션을 완벽히 수행했다. 또한 뱀뱀 & 지민의 ‘뱀민TV’ 1화에서는 태국 출신의 갓세븐 멤버 뱀뱀과 어렸을 적 태국에서 살아 태국어를 유창하게 하는 15& 멤버 지민이 함께 출연해 재미있는 생활 태국어를 소개했다.

13일 V앱 갓세븐 채널과 JYP채널에서도 JYP 막내 갓세븐과 피프틴앤드 멤버 지민의 유쾌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오세림 인턴기자 stellaoh@
사진. 네이버 V앱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