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1
[텐아시아=은지영 인턴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7월 27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복면가왕 고추아가씨’가 올랐다.

#’복면가왕’ 서유리, “고추아가씨 정체는 이용신”

‘복면가왕’ 서유리가 고추아가씨의 정체를 이용신으로 추측했다.

26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는 아이스크림과 고추아가씨가 쥬얼리의 ‘슈퍼스타’로 듀엣 무대를 선보였다.

무대가 끝난 후 윤일상은 “고추 아가씨는 굉장한 가창력을 가진 분”이라고 평가했다. 연예인 판정단으로 출연한 서유리는 “오늘 내가 왜 나왔는지 알 것 같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서유리는 “고추아가씨는 성우인 것 같다. 나랑 같이 작업도 많이 했다. 성우 이용신 씨 같다”고 추측했다. 이에 윤일상은 “고추아가씨가 성우면 정말 사건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성우 이용신은 유명 CM송과 만화 주제가를 불러 시청자들에게 익숙한 성우다.

TENCOMMENTS, 진짜 정체가 궁금하네요.

은지영 인턴기자 Jolie@
사진. MBC ‘일밤-복면가왕’ 방송 화면 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