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_150727_헬로비너스,_필터링_안_거친_'난_예술이야'_오리지널_MV_공개
[img]_150727_헬로비너스,_필터링_안_거친_'난_예술이야'_오리지널_MV_공개
[텐아시아=은지영 인턴기자] 헬로비너스의 ‘난 예술이야’ 오리지널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헬로비너스는 오늘(27일)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과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난 예술이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뮤직비디오는 멤버들 각자의 매력을 발산한 도발적인 아이컨택으로 시작한다. 신나는 클럽 사운드가 단번에 귀를 사로잡는다.

남자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으며 클럽에 들어선 헬로비너스는 여자친구를 앞에 두고 한눈을 파는 남성을 응징하는 귀여운 악녀로 변신했다. 특히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의 이태환이 헬로비너스의 응징을 받는 남자로 특별 출연해 관심을 끌고 있다.

이태환은 헬로비너스에게 반해 야릇한 상상에 빠지는 바람둥이로 등장한다. 그의 상상 속에 등장한 헬로비너스는 침대에 누워 수줍은 미소를 짓고, 주방에서 요리를 하는 여자친구의 모습이다. 또한 커리어우먼으로 변신해 도도한 매력을 보여주는 등 반전 매력이 담겨있다.

헬로비너스의 신곡 ‘난 예술이야’는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여성을 표현한 곡으로 흔한 시즌송과는 차별화 된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힙합 장르가 어우러진 댄스곡이다. 대중적인 곡 구성과 후렴구에 반복되는 “난 예술이야”라는 가사가 중독성을 높였다.

지난 22일 음원과 함께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먼저 공개한 헬로비너스는 컴백무대를 통해 섹시크(섹시+시크) 콘셉트의 화끈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헬로비너스는 신곡 ‘난 예술이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은지영 인턴기자 Jolie@
사진. 판타지오뮤직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