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갓세븐
[텐아시아=박수정 기자] GOT7이 3집 미니 앨범 ‘저스트 라잇(Just right)’의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오늘(12일) 0시 GOT7 공식홈페이지(http://got7.jype.com/)와 JYP공식 유튜브, SNS(페이스북, 트위터) 통해 3집 미니 앨범 ‘저스트 라잇’의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 곡 ‘딱 좋아(Just right)’를 포함 ‘보름달이 뜨기 전에’, ‘온몸이 반응해’, ‘나이스(Nice)’, ‘마인(Mine)’, ‘백투미(Back To Me)’ 등 총 6곡의 ‘스포일러’ 음원이 담겼다. 또, 이번에 공개된 영상 속 음원들은 앨범 수록곡을 단순히 삽입한 미리 듣기가 아니라, 보컬 트랙을 부분적을 편집해 ‘앨범 스포일러’에서만 들을 수 있는 특별함을 넣었다.

‘앨범 스포일러’를 통해 공개된 트랙 리스트 및 작사, 작곡에 대한 정보도 공개, 박진영을 포함 Tommy Park, 조울 of 프린세스디지즈, mr.cho 등 다양한 컬러의 작곡 진이 참여해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수록곡과 함께 삽입된 이미지는 지난 6월 29일 부터 공개 한 티저 이미지를 포함 이번 앨범의 단체 컷 및 개인 컷을 감각적으로 담아내 팬들에게 즐거움과 기대감을 선사하고 있다.

타이틀 곡 ‘딱 좋아(Just right)’는 미국 남부 써던 힙합 리듬에 팝 멜로디를 결합시킨 곡으로 언제나 걱정이 많은 여자친구에게 자신감을 불어넣어주기 위한 남자의 노래다.

GOT7은 오는 7월 13일(월) 자정,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3집 미니 앨범의 음원을 전격 공개하고 본격적인 음악활동에 나선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