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07 틴탑 엘조 보도자료1
0707 틴탑 엘조 보도자료1
[텐아시아=장서윤 기자] 웹드라마‘요술병’의 첫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틴탑 엘조가 남자 주인공을 맡아 화제가 된 엉뚱 발랄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 웹드라마 ‘요술병’의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6일 틴탑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틴탑 엘조, 웹드라마 ‘요술병’ 첫 촬영 현장 공개! 공병만 엘조의 활약 기대해 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남자 주인공을 맡은 엘조의 촬영 모습이 공개 됐다. 엘조는 첫 촬영에서 긴장한 표정이 역력했지만, 프로답게 금새 촬영장 분위기에 녹아 들어 극중 공병만 역에 최선을 다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촬영에서는 ‘요술병’의 초반부, 남자 주인공 공병만이 요정 쟈니의 도움으로 첫 눈에 반한 오소리를 여자친구로 만들어 가는 과정을 카메라에 담아 엘조의 첫 주연작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져 가고 있다.

웹드라마 ‘요술병’은 연예 경험이 전혀 없는 초식남 공병만이 첫눈에 반한 오소리를 여자친구로 만들기 위해 요정 쟈니에게 세 가지 소원을 말하게 되고, 그 소원을 통해 두 남녀간의 풋풋한 로맨스가 그려지는 엉뚱 발랄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이다.

한편, ‘아침부터 아침까지’로 컴백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엘조가 출연하는 웹드라마 ‘요술병’은 오는 7일 네이버TV캐스트를 통해 주연 배우 인터뷰 영상이 전격 오픈될 예정이다.

장서윤 기자 ciel@
사진. CJ E&M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