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뮤직 'AOA의 어느 멋진 날' AOA
MBC뮤직 'AOA의 어느 멋진 날' AOA
[텐아시아=오세림 인턴기자]중국의 휴양지 하이난으로 휴가를 떠난 걸그룹 AOA가 워터파크 본격 정복에 나섰다.

27일 낮 1시에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MBC뮤직 ‘AOA의 어느 멋진 날’ 3회에서는 AOA 멤버들이 드디어 기대하던 하이난의 워터파크에 입성해 휴가를 만끽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바쁜 활동 중 깜짝 휴가를 얻게 된 AOA는 여행을 떠나기 전부터 워터파크를 고대하며 들뜬 모습을 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AOA멤버들은 깜찍한 비키니 패션쇼를 선보이며 본격 놀이기구 체험에 나섰다. 평소 무대에서 섹시 카리스마로 중무장했던 AOA는 잠시 걸그룹의 신비주의는 벗어 던지고 여느 20대 소녀들과 다름없는 일탈을 즐겼다는 후문이다.

하지만 망가짐도 불사하고 물놀이 삼매경에 빠진 AOA 멤버들과 달리 초아는 멀리서 멤버들의 모습을 지켜보기만 할 뿐 함께 어울리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에 초아는 이번 휴가에서 다른 멤버들이 망가질 때 가장 예쁜 얼굴을 지켜내 누구보다 돋보이는 ‘초아의 어느 멋진 날’을 만들고 싶었다고 속내를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흥에 겨워 흑역사를 남기고만 나머지 멤버들은 혼자서 예쁘게 보이고 싶어 한 초아를 타박하며 응징을 가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날 놀이기구를 타던 와중 리더 지민은 평소 거침없이 랩을 하며 리더로서 의젓한 모습을 보여 주던 모습과는 달리 겁에 잔뜩 질려 어쩔 줄 몰라 하는 반전 모습을 보여 촬영장을 초토화시켰다. 특히, 온 얼굴을 찌푸린 지민의 표정에 모두 다 폭소를 터뜨리게 했다.

지난 2회까지 모습을 드러내지 않아 의문을 불러일으켰던 설현은 바쁜 드라마 촬영 스케쥴을 소화하고 3회부터 합류했다. 이날 방송에서 설현은 드라마 촬영과 여행을 병행하는 와중에도 지친기색 없이 혼자 놀기의 진수를 보여줘 제작진들이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하이난에서 물 만난 AOA의 워터파크 정복기와 초아의 민낯사수 대작전의 결말, 그리고 설현의 합류로 더욱 풍성해진 AOA의 하이난 라이프는 ‘AOA의 어느 멋진 날’에서 공개된다.

오세림 인턴기자 stellaoh@
사진. MBC 뮤직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