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쇼케이스
씨스타 쇼케이스
[텐아시아=박수정 기자] 음악 사이트 멜론(www.melon.com)은 지난 22일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아티움에서 진행된 씨스타의 세 번째 미니앨범 ‘쉐이크 잇(SHAKE IT)’ 컴백 쇼케이스 현장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쇼케이스에서 씨스타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섹시미와 건강미 넘치는 안무로 음원 차트를 올킬 하고 있는 타이틀곡 ‘쉐이크 잇’을 비롯, 완성도 높은 미니앨범 수록곡을 불러 팬들의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멤버별 색깔과 매력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소개와 진행은 덤.

‘쉐이크 잇’의 엉덩이 안무 포인트를 살려 씨스타 멤버 모두가 만보기를 차고 1분간 흔드는 미니 게임을 진행해 팬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했으며, ‘씨스타에게 물어봐’ 코너를 통해 팬들과 직접 짜릿하게 교감하고 객석에 내려가 함께 사진을 찍는 등 섹시하면서도 스포티한 씨스타의매력을 거침없이 발휘했다.

멜론은 카라, 미쓰에이, 인피니트 등 유명 아티스트의 쇼케이스를 생중계해오고 있다. 멜론 프리미엄 쇼케이스는 사전에 멜론 사용자 대상 초청 이벤트를 실시해 좋아하는 아티스트를 가까이서 볼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아티스트에게는 각종 멜론의 콘텐츠를 활용한 효과적인 홍보 활동으로 팬-아티스트 모두에게 큰 혜택을 주고 있는 멜론만의 특화된 서비스이다. 웹페이지와유튜브, 모바일앱을 이용한 활발한 소통이 실시간 가능해 어디서나 현장의 열띤 분위기를 느끼며 무대를 즐길 수 있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멜론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