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영
서영
[텐아시아=이은진 인턴기자] 배우 서영이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극본 지수현, 연출 김양희)에 캐스팅됐다.

서영은 극중 문유라 역으로 캐스팅되어 윤서(재경)과 대립구도를 선보이며 강훈(성훈)과 윤서(재경) 사이에서 팽팽한 신경전을 펼칠것을 예고하고 있다.

네이버 소설 1위를 기록한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는 모든걸 다 가진 로열패밀리 황태자 이강훈(성훈)과 평범한 수의사인 여주인공 차윤서(재경)의 설레고도 짜릿한 밀당 로맨스를 그리는 작품이다.

극중 윤서(재경)와 동창사이로 현재 동물병원 의사이기도 한 문유라(서영)는 여유있는 집안의 부족할 것 없이 자란 캐릭터로 윤서(재경)와 같은 동창이라는 사실조차 창피해하며 극중에서 갈등을 빚어내며 캐릭터이다. 문유라(서영)는 패션 등 윤서(재경)와 상반된 분위기로 화려한 비쥬얼을 선보이며 악역 연기의 진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서영은 지난 4월 종영한 KBS2 일일드라마 달콤한 비밀 촬영 후, 휴식기를 보내던 중에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의 시나리오를 보고 단번에 촬영 결정을 내리며 본인의 SNS에도 적극 홍보하는 열의를 보이고 있다.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는 로맨스 코미디로 한 획을 그은 ‘내 이름은 김삼순’의 원작자 지수현 작가와 독특한 소재의 웹드라마 ‘후유증’으로 센세이션을 일으킨 김양희 감독, 그리고 한, 중, 미 최초 동시 방영을 이끌어낸 ‘인형의 집’ 등 퀄리티 높은 영상 콘텐츠들을 선보여온 가딘미디어의 만남으로 관심과 기대를 높이고 있다.

서영은 삼둥이 아빠 송일국과 호흡을 맞췄던 영화 ‘타투이스트’가 제 19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장편 부분에 상영 확정되면서 스크린에서도 관객과 만날 준비를 마쳤다.

이은진 인턴기자 dms3573@
사진.창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