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심현섭
'라디오스타' 심현섭
[텐아시아=김지혜 인턴기자] 개그맨 심현섭이 100번 이상 맞선을 본 사실이 폭로됐다.

17일 방송되는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는 ‘보석 같은 노총각들’ 편이 진행된다.

이번주 ‘라디오스타’에는 노총각 대표로 나선 개그맨 심현섭이 “나이 마흔 여섯에 백한 번째 맞선에 나가야 하는 맞선의 노예”라는 소개와 함께 등장해, 그간의 숱한 맞선 경험들과 맞선 노하우를 밝히며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이날 윤종신은 “매니저 제보에 따르면 심현섭씨가 우리나라 연예인 중 가장 선을 많이 본 사람이다”라고 운을 띄웠고, 이에 심현섭은 “9일 연속을!”이라며 맞선 경험을 밝히기 시작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특히 심현섭은 자신의 맞선 노하우라면서, 작년 6월 출연 당시 큰 화제를 모았던 ‘신구 성대모사’를 뛰어넘는 ‘동물 종합병원’ 개인기를 선보여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는 “돼지가 이비인후과에 갔습니다~”라며 특유의 상황 섞인 동물 개인기를 펼쳤고, 이에 김구라는 “개그의 원천이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이와 함께 심현섭의 주요 수입원이 결혼식 사회임이 드러나 모두의 눈을 번쩍 뜨이게 만들었다. “수입 100으로 봤을 때 결혼식 사회 비중이 어느 정도 돼요?”라는 물음에 심현섭이 “80% 정도 돼요”라고 답해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어진 것. 이어 그는 “’라디오스타’ 덕을 많이 봤습니다”라며 이야기를 이어갔다고 전해져 그 이유에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심현섭이 출연하는 ‘보석 같은 노총각들’ 편은 17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지혜 인턴기자 jidori@
사진제공. MBC ‘라디오스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