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검사' 김선아
'복면검사' 김선아
[텐아시아=오세림 인턴기자] KBS2 ‘복면검사’ 김선아의 연기 비결이 공개됐다.

김선아는 KBS2 수목드라마 ‘복면검사'(극본 최진원/연출 전산, 김용수)에서 강남경찰서 강력반 반장 유민희 역을 맡아 열연중이다. 16일 ‘복면검사’ 제작진은 김선아의 모습이 담긴 촬영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에는 다양한 상황 속 늘 대본과 함께하는 김선아의 모습이 담겨있다. 장소를 불문하고 더 좋은 연기를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이 대본을 보고 또 보고 있는 모습에서 안방극장을 사로잡은 김선아의 섬세한 연기 비결을 엿 볼 수 있다.

함께 공개된 또 다른 사진에는 촬영 중 쉬는 시간에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고, 열공 모드로 분석하고 있는 김선아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 잡는다. 특히 대본에 붙어 있는 형형색색의 메모지는 물론, 형광펜과 색볼펜으로 밑줄을 쳐가며 자신이 연기할 분량을 꼼꼼히 확인 하는 모습에서 매 장면마다 연구를 거듭하고 있는 김선아의 연기 열정을 느낄 수 있다.

이처럼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대본에 열중하고 있는 김선아는 겉보기엔 카리스마 넘치지만, 알고 보면 가슴 아픈 개인사가 있는 복잡한 내면을 지닌 유민희 캐릭터를 깊이 있는 연기로 그려내며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복면검사’ 현장 관계자에 따르면 김선아는 고된 스케줄 속에서도 쉬는 시간이 생기면 쪽 잠을 청하기 보다는 대본을 다시 한 번 보는 열정을 발휘하고 있다고. 뿐만 아니라, 김선아는 대본 체크와 리허설을 하는 와중에도 틈틈이 지친 스태프들에게 활력을 불어넣으며 촬영장 분위기를 유쾌하게 이끌고 있다는 후문이다.

KBS2 수목드라마 ‘복면검사’는 ‘합법과 불법’, ‘정의와 악의’라는 상반 된 두 개의 복면을 쓴 검사 하대철과 감성과 열정으로 수사하는 엘리트 형사 유민희를 통해 진정한 정의란 무엇인가에 대한 답을 찾아가는 이야기이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오세림 인턴기자 stellaoh@
사진제공. 김종학 프로덕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