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조슬기 인턴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너를 사랑한 시간’ 이진욱, 그는 누구?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6월 14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이진욱이 올랐다.
‘이혼 변호사는 연애중’ 후속작 ‘너를 사랑한 시간’ 티저가 공개되며 배우 이진욱이 화제다.
SBS ‘너를 사랑한 시간’ 제작진 측은 지난 12일 유투브를 통해 하지원-이진욱의 개별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속 하지원은 솔직당당한 34살 커리어우먼 ‘오하나’ 역을, 이진욱은 자타공인 동네킹카 항공사 부사무장 ‘최원’ 역을 맡았다. 두 사람은 각자 서로의 ‘여자사람친구’와 ‘남자사람친구’로서 17년을 지내온 사이로, 환상의 케미와 호흡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로코를 완성해 올 여름을 강타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진욱은 1981년 생으로, 2003년 파나소닉 지면광고 모델로 데뷔했다. 또한 2006년 ‘연애시대’에서 민현중 역을 맡으며 2006년 SBS 연기대상 뉴스타상을 수상해 얼굴을 알리기도 했다.
한편 하지원-이진욱 주연의‘너사시’는 대만 국민드라마 ‘아가능불회애니’(我可能不會愛, 아마 난 너를 사랑하지 않을 거야)를 원작으로 한다.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후속으로, 오는 27일 토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TEN COMMENT, 훈훈하네요.
조슬기 인턴기자 kelly@
사진. SBS ‘너를 사랑한 시간’ 티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