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비 밥 한공기
하트비 밥 한공기
하트비 밥 한공기

[텐아시아=현정은 인턴기자] 보컬 아이돌 그룹 하트비의 타이틀곡 ‘밥 한공기’가 공개됐다.

6일 음원과 함께 공개된 하트비의 신곡 ‘밥 한공기’ 뮤직비디오는 헤어진 옛 연인과 함께 했던 공간에서 행복했던 지난 날들을 그리워하는 남자의 모습을 애절하게 표현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직접 연기에 도전한 하트비 멤버 도진, 진욱, 별하, 찬영은 실력뿐만 아니라 훈훈한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 시크함과 부드러운 매력을 오가는 하트비는 뚜렷한 이목구비와 꽃미남 외모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4인 4색 저만의 색깔과 존재감이 선명하게 나타나는 하트비는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보컬 아이돌 그룹의 탄생을 예고했다.

타이틀곡 ‘밥 한공기’는 업템포적인 성향이 강한 신스팝 발라드 곡으로 하트비의 매력적인 보컬이 맞물리며 음악적 완성도를 더한 노래이다.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일상 속에서 표현한 발라드 곡으로, 열렬한 사랑에 대한 아픔을 담아낸 노랫말이 가슴 뭉클하게 다가온다.

특히, 이번 앨범 수록 곡 ‘널 사랑해 말하면’에 멤버 도진과 별하가 각각 작사, 피아노 세션으로 참여해 음악적 역량과 아티스트인 면모를 한껏 드러냈다.

6일 정오 첫 번째 미니앨범 ‘리멤버(REMEMBER)’와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하트비는 본격적인 방송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현정은 인턴기자 jeong@
사진제공.마블팝 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