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규 ‘컨트롤’
김성규 ‘컨트롤’
김성규 ‘컨트롤’

[텐아시아=이은호 기자] 그룹 인피니트의 김성규가 자신의 솔로앨범 앨범 ’27’의 더블 타이틀 곡 제목 ‘컨트롤(Kontrol)’과 곡 설명을 공개했다.

4일 자정 인피니트 공식 홈페이지(www.ifnt7.com)에는 성규의 새로운 이미지와 함께 더블 타이틀 곡 ‘컨트롤’의 곡 설명이 전해지며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김성규는 음악이 시작하자마자 “아파하는 건 내가 다 알아서 할 테니까, 대신 이것 하나만 내게 약속해줘”라고 온 힘을 다해 부르는 보컬이 이 곡의 백미라며, 막연한 기다림 속에 힘들고 괴로워도 그 기다림을 포기하지 않겠다고 다짐하는 곡이라고 ‘컨트롤’을 설명했다.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김성규의 앨범은 ‘너여야만 해’와 ‘컨트롤’의 더블 타이틀로 이루어져 있다. 처음엔 두 곡 중 한 곡을 타이틀로 결정을 한 후 나머지 한 곡을 다음 앨범을 위해 아껴두자고 생각했을 만큼 두 곡 모두가 내부 모니터링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하지만 3년 만에 나오는 솔로 앨범이니 만큼 두 곡을 더블 타이틀로 선보이자 결정 내렸고, 두 곡 모두 뮤직비디오 촬영을 끝마쳤다”고 밝혔다.

김성규의 2집 앨범 ’27’은 스물일곱을 살고 있는 지금 이 순간에 대한 자신의 청춘과, 방황, 사랑과 그리움, 의지에 관한 생각과 표현을 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온라인 음원 사이트 멜론을 통해 오는 11일 개최되는 컴백 쇼케이스 ’27’의 신청을 접수하기 시작했으며 150명을 뽑는 쇼케이스에 현재까지 8000명가량이 몰려 53:1 경쟁률이라는 뜨거운 열기를 보이고 있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