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알 마드리드 치차리토, 결승골 터트리며 마드리드 더비 MOM 선정레알마드리드 ‘치차리토’[텐아시아=한혜리 인턴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4월 23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치차리토’가 올랐다.
레알 마드리드의 공격수 치차리토가 결승골로 4강행을 거머쥠과 동시에 마드리드 더비 MOM에 선정됐다.
23일 새벽(한국시간) 스페인 마드리드의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서 열린 아틀레티코와의 2014/2015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8강 2차전 레알 마드리드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경기서 후반 막판 치차리토의 극적인 골로 1-0을 기록하며 승리를 거뒀다.
이날 경기에서 레알 마드리드는 부상을 당한 카림 벤제마와 가레스 베일 대신 치차리토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공격수로 기용했고 두 선수는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며 초반부터 아틀레티코를 압박했다.
경기 종료 직전인 후반 43분에 치차리토는 호날두의 패스를 받아 천금 같은 결승골을 터트림으로서 레알 마드리드의 4강행을 확정지었다. 이에 치차리토는 “오늘 내가 기록한 결승골은 나를 믿어주는 팀 동료와 가족을 위한 것이다”라고 승리를 이끈 소감을 전했다.
유럽축구연맹은 경기 후 경기의 가장 훌륭했던 선수인 MOM(Man of the Match)으로 치차리토를 선정했다.
TEN COMMENTS, 레알 축하해요.
한혜리 인턴기자 hyeri@
사진제공. 레알 마드리드 홈페이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