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승원 광고올킬
차승원 광고올킬
차승원 광고올킬

[텐아시아=정시우 기자]배우 차승원을 향한 광고계의 러브콜이 뜨겁다.

tvN 자급자족 어부 라이프 ‘삼시세끼-어촌편’에서 뛰어난 요리 실력으로 ‘차줌마(차승원+아줌마)’, ‘차셰프’라는 애칭과 함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차승원이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광고계도 점령중이다.

차승원은 먼저 코카-콜라사의 스파클링 음료 브랜드 ‘슈웹스’의 모델로 선정돼 눈길을 끈다. 코카-콜라사는 “품격과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지닌 차승원이 성숙한 어른들을 위한 음료 ‘슈웹스’의 광고 모델로 적합하다고 판단돼 차승원을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 2012년부터 스포츠의류브랜드 ‘JDX멀티스포츠’의 전속 광고모델로 활약해온 차승원은 최근 재계약을 마치며 모델로서의 가치를 다시 한 번 인정받았는가 하면 모바일 RPG(Role Playing Game)게임 ‘레이븐’의 모델로도 나서며 모바일 게임 광고 시장도 접수했다.

최고의 ‘부부케미’를 선보이고 있는 배우 유해진과 함께한 SK텔레콤 광고는 실제 ‘삼시세끼’ 방송을 보는듯한 재미를 선사하며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차셰프’라는 닉네임에 걸맞게 식품 광고 분야에서의 러브콜도 쇄도하고 있는 가운데 최근에는 ‘팔도 비빔면’의 광고 모델로도 발탁됐다. 특히 이 광고에서는 새롭게 편곡된 CM송에 어울리는 차승원의 코믹 댄스가 더해져 시청자들의 눈길을 붙잡을 예정. 이와 함께 차승원은 식품 브랜드 ‘샘표’의 모델로도 낙점됐으며 차후 또다 른 식품 관련 광고 출연도 대기 중이다.

한편 차승원은 오는 4월 중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 54주년 월화특별기획 ‘화정’에서 ‘차줌마’와는 180도 다른 카리스마 넘치는 광해로 변신한다.

텐아시아=정시우 기자 siwoorain@
사진제공. YG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