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가 제일 쉬웠어요’
‘연애가 제일 쉬웠어요’
‘연애가 제일 쉬웠어요’

[텐아시아=박수정 기자](주)비틈이 웹드라마 ‘연애가 제일 쉬웠어요’ 남, 여 버전의 OST 제작을 위해 (주)케이브 에이지와 OST 제작 계약을 체결했다.

(주)케이브에이지는 국내, 해외의 POP,대중가요, 영화, 드라마, 광고음악 작곡가 및 프로듀서가 함께 모여있는 회사다. 국내 아이돌 그룹과 솔로 가수들의 작곡, 작사, 편곡과, ‘너의 목소리가 들려’, ‘황금의 제국’, ‘구가의 서’, ‘청담동 스캔들’, ‘내 아내의 모든 것’ 등 국내 인기 드라마와 영화의 OST 및 음악을 만든 실력 있는 작곡가와 프로듀서들이 함께 포진해있다.

이번 웹드라마 음악감독으로 참여하게 된 ㈜케이브 에이지의 전태화 대표는 “기존의 웹드라마와는 차별화 된 형태의 남,여 버전의 OST 제작을 진행하고 있으며, (주)케이브에이지의 작사, 작곡가들과 다양한 형태의 OST를 경합하고 제작하는 형태로 제작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연애가 제일 쉬웠어요’는 다음 만화속세상 웹툰으로 1020의 여성세대의 지지를 받고 있는 최고 인기웹툰이다. 누구도 쉽다고 생각하지 못한 남녀의 연애라는 주제를 밀당의 정석을 통해서 빠져들게 하는 웹툰으로 산신령 호랑이와 풋풋한 하리가 만들어 가는 발칙한 연애 로맨스를 소재로 하고 있다. 샤이니 온유가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연애가 제일 쉬웠어요’는 장혁, 김우빈, 이종석을 발굴한 드라마 ‘학교’ 시리즈, ‘헬로애기씨’, ‘전설의 고향’ 등으로 유명한 연출가인 이민홍 PD와 ‘아이리스’, ‘나쁜남자’, ‘제3병원’의 김솔매 PD가 연출한다. 중견배우 박해미를 비롯한 다양한 중견 배우와 뛰어난 스태프들이 웹드라마 발전을 위해서 동참해 주기로 했다.

‘연애가 제일 쉬웠어요’는 비틈이 기획, 제작하고 다음카카오 콘텐츠 플랫폼의 브랜드팟인 비틈TV를 통해서 오는 4월 말 방영될 예정이다.

텐아시아=박수정 soverus@
사진. 비틈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