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멀즈-OK목장’ 은혁
‘애니멀즈-OK목장’ 은혁
‘애니멀즈-OK목장’ 은혁

그룹 슈퍼주니어 은혁을 사이에 둔 아기염소들의 질투가 예고됐다.

22일 방송된 MBC ’일밤-애니멀즈’의 ‘OK목장’에서는 신생아 삼둥이 염소를 찾은 멤버들이 아기 염소들의 귀여운 자태에 한눈에 반한 모습이 그려졌다.

생후 5일 된 아기 염소들과 첫 대면한 멤버들은 눈을 뗄 수 없는 귀여움으로 무장한 삼둥이 아기 염소들을 앞 다투어 안아보며 이름까지 지어주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그중 은혁은 아기 염소를 안고 “강아지 같아”를 연발하며 삼둥이 아기 염소에 유난히 푹 빠진 모습을 보였다. 은혁은 그동안 아기 염소 여미에 대한 깊은 애정을 뽐내왔지만, 지난주 심상치 않은 삼둥이 염소 앓이를 보여 은혁의 마음이 신생아 삼둥이 염소들에게 향하는 것이 아닐까 하는 추측을 낳았다.

제작진 측은 “아기 염소 여미가 은혁을 진짜 오빠로 생각하는지 유난히 잘 따른다”며 “이번 주부터 삼둥이 아기 염소들의 본격적인 합류와 그에 따른 미묘한 러브라인의 변화를 기대해 달라”고 밝혀 앞으로의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일밤-애니멀즈’ 의 코너 ‘OK목장’은 YB 윤도현, 배우 조재윤, 개그맨 김준현, 슈퍼주니어 은혁이 타조, 당나귀 등 9마리의 동물과 동거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려낸 본격 동물 교감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방송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50분이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MBC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