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SNL코리아’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2월 14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리아가 올랐다.
# 반가운 얼굴들 ‘SNL코리아’ 합류
‘SNL코리아’ 시즌6가 최근 인기를 모은 영화 ‘국제시장’과 드라마 ‘킬미힐미’, ‘압구정백야’를 패러디했다.
이날 방송은 시즌6 첫 시작을 기념해 ‘크루쇼’ 특집으로 꾸며졌다. 신동엽, 유세윤, 정성호, 김준현, 정상훈, 안영미, 정명옥, 강유미, 박재범, 나르샤, 김두영, 권혁수, 이세영, 한재석, 정연주, 고원희, 리아까지 총 17명의 크루들이 주체할 수 없는 개그본능을 바탕으로 혼신의 힘을 다해 코믹연기를 보여주었다.
특히 최근 뜨거운 인기를 모았던 영화 ‘국제시장’과 드라마 ‘킬미힐미’, ‘압구정백야’가 ‘SNL코리아’만의 색깔로 재해석됐다. 영화 ‘국제시장’에서 천만 관객의 눈물샘을 자극한 이산가족상봉 장면에서는 상상하지 못한 반전을 넣어 ‘SNL코리아’표 개그를 완성할 예정. 드라마 ‘킬미힐미’에서는 개그맨 정성호가 강렬한 다중인격 연기로 폭소를 자아냈다.
담당 권성욱PD는 “같은 패러디라도 ‘SNL코리아’가 하면 다르다는 것을 확실히 보여줄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새로운 크루 김준현, 정연주, 고원희, 리아의 활약과 총 17명 크루들의 환상 호흡이 이제껏 보지 못한 신선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TEN COMMENTS, 시즌6도 기대해봐도 될까요?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 CJ E&M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