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고원희
배우 고원희
배우 고원희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2월 13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고원희가 올랐다.

#’SNL코리아6′ 합류, 고원희는 누구?

tvN ‘SNL코리아6’에 합류하는 배우 고원희가 화제다.

고원희는 2011년 CF로 데뷔한 뒤, 드라마와 영화에서 활동하며 얼굴을 알려왔다.

지난 2013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궁중잔혹사-꽃들의 전쟁’에서 장렬왕후 역을 맡아 단아한 매력을 선보였다. 지난해 KBS1 ‘고양이는 있다’에서는 정지은 역을 맡았다. 또한 영화 ‘찌라시’에서 미진 역을 맡았다. 얼마전 종영한 KBS2 ‘왕의 얼굴’에서는 인목대비 역을 맡아 안정된 연기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고원희는 ‘SNL코리아6′ 첫방송을 앞두고 13일 소속사 샛별당 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드디어 내일 첫 방송 하는 날이네요. 첫 생방송이라 많이 떨리고 긴장도 되지만 온 신경이 뛰기 시작하네요^^ 부족한 부분들이 많은 저를 감독님 분들과 크루 선배님들, 스태프 분들이 예뻐해 주시고 응원해주셔서 새로운 힘으로 열심히 하겠습니다. 본방사수!!^^”라고 심경을 전했다.

TEN COMMENTS, ‘꽃들의 전쟁’에서 눈여겨봤어요.

글. 임은정 인턴기자 el@tenasia.co.kr
사진제공. 샛별당 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