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2월 13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구혜선이 올랐다.
KBS2 ‘해피투게더3′ 방송화면
# 다재다능 미녀 구혜선, 솔직한 입담 뽐내며 화제지난 12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배우 구혜선이 화제다.
이날 방송에서 구혜선은 애완동물 중독녀로 등장해 총 열 마리의 애완동물을 기른다고 밝히며 “강아지가 여덟 마리, 고양이가 두 마리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다 내가 키우는 것은 아니고 그 중 여섯 마리가 내 담당이다”라고 말했다.
구혜선은 공개 연애에 대한 MC들의 질문에 “사실 저는 별로 상관이 없다”며 긍정적인 생각을 밝혔다. 이어 그는 “올인 하는 스타일이다”라며 자신의 연애 스타일을 밝혔다.
또한 이날 구혜선은 “(나는) 누가 보든 신경 안쓰는데 되레 남자가(그랬다)”라며 과거 연예인과 교제했던 사실을 밝혔다.
TEN COMMENTS, ‘블러드’ 기대할게요~
글. 최지현 인턴기자 morethan88@tenasia.co.kr
사진. KBS2 ‘해피투게더3′ 방송화면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