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전팔기 구해라’ 유성은
‘칠전팔기 구해라’의 폭소 유발 NG 영상이 공개됐다.케이블채널 Mnet ‘칠전팔기 구해라’ 제작진이 보기만해도 폭소를 유발하는 NG 장면을 공개했다.
2분 분량의 영상 속에는 ‘칠팔구’ 주요 출연진들의 NG 장면이 포함되어 있다. 특히 누구나 공감할 수 밖에 없는 유성은의 귀여운 NG에 눈길이 간다. 극에서 외모 불합격자 이우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유성은은 치킨을 쥐고 연기를 하던 중 “죄송합니다”를 외치더니 이내 “치킨 때문에 입에 침이 너무 고여가지고”라며 특유의 호탕한 웃음을 지어내 주변을 포복절도하게 만들었다.
‘칠전팔기 구해라’ 제작진에 의하면 “일주일에 5일 이상을 함께 지내다 보니 배우들의 친밀도가 나날이 더해지고 있다. 조그만 NG 하나에도 모두가 포복절도 할 만큼 분위기가 좋다”고 이야기 하며 “출연진들이 환상의 호흡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끝까지 재미있는 뮤직드라마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오는 13일 오후 11시 20분에는 ‘칠전팔기 구해라’ 6화 ‘굴레를 벗어나’ 편이 방송된다. 우여곡절 끝에 가요계에 도전장을 던진 ‘칠전팔기’ 멤버들의 모습과 예상치 못한 난관에 봉착한 임펙트 멤버 세종(곽시양)의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