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수현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2월 11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손수현이 올랐다.

# ‘아오이 유우 닮은꼴’ 손수현이 내 건 시청률 공약은?

‘아오이 유우 닮은꼴’로 알려진 신예 손수현이 드라마에 나서는 각오를 전했다. 손수현은 11일 오후 서울 서초구 카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성의회관에서 열린 KBS2 새 월화드라마 ‘블러드’제작발표회에서 시청률 공약을 전했다.

손수현은 “15% 이상 나올 경우 공약을 실천하겠다”라며 “현장에서 몰카를 많이 찍었는데 안재현과 합의 안 된 몰카를 공개하겠다”고 말했다.

해당 영상은 안재현이 얼음물 샤워를 하는 장면을 촬영 하던 중에 찍은 것으로 알려졌다. 극중 손수현은 극중 외국 유수의 의대출신이 즐비한 태민 암병원에 들어온 국내파 레지던트 민가연 역을 맡았다.

‘블러드’는 국내 최고의 태민 암병원을 중심으로 불치병 환자들을 치료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한 뱀파이어 외과의사의 성장 스토리를 담은 판타지 메디컬 드라마다.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 구혜정 photonin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