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마인드브릿지(http://www.mindbridge.co.kr, 대표: 우종완)가 배우 박신혜, 성준을 2015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마인드브릿지는 직장인을 위한 스타일리시 캐주얼 브랜드로 격식과 자유가 담긴 비즈니스 캐주얼을 추구한다. 마인드브릿지는 배우 박신혜, 성준이 마인드브릿지가 지향하는 비즈니스 캐주얼의 스타일 아이콘으로서 적합하다고 판단해 브랜드 모델로 전격 기용했다.
특히, 박신혜는 국내를 넘어 아시아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한류스타인 만큼 마인드브릿지 중국 모델로도 함께 활동할 예정이다.
성준
마인드브릿지 관계자는 “박신혜의 화려한 외모와 사랑스러운 이미지, 성준의 반듯하면서도 도시적인 이미지가 스타일리시함을 추구하는 마인드브릿지의 이미지와 잘 맞는다”라고 설명하며 “마인드브릿지는 창의적이고 감각적인 요즘 직장인에게 적합한 다양한 비즈니스 캐주얼을 선보이고 있다. 이런 마인드브릿지만의 생동감 넘치는 비즈니스캐주얼을 두 배우가 잘 어필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박신혜는 꾸준한 활동은 물론 최근 종영한 드라마 ‘피노키오’의 기자 역할의 여주인공으로 활약하며 20대 대표 여배우라는 호평을 받는 등 큰 사랑을 받았으며, 성준은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에서 매력적인 캐릭터로 활약하며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 마인드브릿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