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즈의 마법사:돌아온 도로시’ 캐릭터 포스터.
‘오즈의 마법사:돌아온 도로시’ 캐릭터 포스터.
‘오즈의 마법사:돌아온 도로시’ 캐릭터 포스터.

레전드 명작 ‘오즈의 마법사’ 탄생 115주년을 기념한 판타지 뮤지컬 애니메이션 ‘오즈의 마법사:돌아온 도로시’가 마법과 환상의 세계 오즈의 압도적인 스케일과 다채로운 캐릭터들의 모습이 담긴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즈의 마법사:돌아온 도로시’는 사악한 광대 제스터에게 빼앗긴 마법 구슬을 되찾고, 위험에 빠진 마법의 나라 오즈를 구하기 위한 도로시와 새로운 친구들의 업그레이드 된 모험을 그린 판타지 뮤지컬 애니메이션.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개성만점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4개의 분할 컷으로 디자인된 캐릭터 포스터는 오즈를 구할 단 하나의 모험 소녀 도로시와 도로시의 친구 토토, 허수아비, 양철 나무꾼, 겁쟁이 사자까지 오즈의 터줏대감이라 할 수 있는 캐릭터들을 볼 수 있다. 또 새롭게 모험에 합류해 도로시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주는 뚱보 부엉이 와이저, 용감무쌍 마시멜로 대령, 까칠 도도 도자기 공주 그리고 오즈의 사악한 악당 제스터 등 새로운 캐릭터들의 모습 또한 엿볼 수 있다.

또 마법의 세계로 안내하는 거대한 무지개 그리고 신비한 빛의 에메랄드 시티를 향한 노란 벽돌 길, 건드리면 깨지는 초민감 도자기 왕국, ‘헨젤과 그레텔’의 과자로 만든 집을 연상케 하는 새콤달콤 사탕 마을과 음침한 제스터의 성까지 신비로운 마법의 세계 오즈의 화려한 배경이 눈에 띈다. 또 “세상을 놀라게 할 마법의 세계가 열린다!”는 카피와 어우러져 다채로운 캐릭터들이 오즈 속 다양한 나라들을 거치며 펼쳐질 환상적인 모험에 대해 궁금증을 더한다.

‘오즈의 마법사:돌아온 도로시’는 2월 개봉된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
사진제공. 투픽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