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현 ‘크레이지(Crazy)’
종현의 첫 솔로 앨범 타이틀 곡 ‘크레이지(Crazy)(Guilty Pleasure)’의 뮤직비디오가 베일을 벗었다.9일 자정 SMTOWN 유튜브 채널과 페이스북 등을 통해 공개된 ‘크레이지(Guilty Pleasure)’ 뮤직비디오는 종현의 파격 변신을 담은 영상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떳떳하지 못한 즐거움을 의미하는 ‘길티 프레저(Guilty Pleasure)’에 대한 내용의 가사에 맞춰 치명적인 매력을 가진 여자와 사랑에 빠진 남자의 위태로운 모습을 감각적으로 담았으며 종현의 다채로운 모습을 초고속 팬텀 카메라 등 특수장비로 촬영해 새로운 음악과 잘 어우러진 강렬하고 예술적인 영상미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종현은 9일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선사하며 솔로 활동에 나서 앞으로 보여줄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특히 ‘뮤직뱅크’와 SBS ‘인기가요’에서는 더블 타이틀 곡 ‘크레이지(Guilty Pleasure)’와 ‘데자-부(Deja-Boo)’ 무대를,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크레이지(Guilty Pleasure)’와 수록곡 ‘할렐루야(Hallelujah)’ 무대를 선사하며, 콜라보레이션한 랩퍼 아이언도 함께 무대를 꾸밀 예정이어서 다채로운 매력으로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종현의 첫 미니 앨범 ‘베이스(BASE)’는 오는 12일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이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도 오프라인 발매된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