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진 상민 트위터
크로스진 상민 트위터
그룹 크로스진의 상민이 뜀틀 기록 인증샷을 공개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KBS2 ‘출발 드림팀 시즌 2(이하 출발 드림팀)’ 뜀틀 높이뛰기 최강자전에 출연해 마의 기록을 달성하며 새로운 체육돌로 등극한 크로스진의 상민이 ‘출발 드림팀’에서 부여받은 기록 인증서를 공개했다.

‘출발 드림팀’의 뜀틀 높이뛰기 최강자전은 유옥렬 감독과 여홍철 감독의 팀으로 나눠 경기를 진행했으며, 팀 선발부터 치열한 경쟁을 보였던 여홍철 감독의 팀 멤버로 선발된 상민은 타고난 운동신경으로 뜀틀 높이뛰기의 기존 기록을 타이를 이뤘고. MC 이창명과 패널들의 칭찬 속 에이스로 활약했으며, ‘출발 드림팀’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렸다.

2m 60cm 도전에서 1차례 실패에도 불구하고 현장을 찾은 팬들과 여홍철 감독의 응원으로 차분하게 경기를 진행한 상민은 지난 2010년 달성 후 4년간 깨지지 않아 마의 기록으로 불리는 뜀틀 높이뛰기의 신기록인 2m 70cm과 타이기록을 달성, 체육돌의 세대교체를 알렸다.

또한 녹화 현장을 찾은 크로스진의 팬들은 열렬한 함성과 호응으로 상민에게 힘을 실어줬음은 물론 기록을 달성할 때마다 한 마음으로 기뻐하고 아쉬움에 눈물을 흘리기도 하며 ‘출발 드림팀’에 첫 출연한 상민에게 애정이 가득한 응원을 보냈다.

이에 상민은 방송이 끝난 직후 크로스진의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출발드림팀 본방사수 하셨나요? 응원해주신 팬여러분 너무너무 고마워요~”라는 글과 기록 인증서를 들고 자신의 트레이드마크인 눈웃음이 가득한 사진을 게재해 자신을 응원해준 팬들을 향한 고마움을 전했다.

‘출발 드림팀’에서 맹활약을 펼치며 새로운 ‘체육돌’로 등극한 상민이 속한 크로스진은 오는 16일 SBS MTV ‘더 쇼’를 통해 ‘어려도 남자야’의 굿바이 무대를 가지며, 26일부터 3일간 개최되는 일본 내 최고의 인기 공연 ‘슈퍼 핸섬 라이브 2014’에 참석할 예정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크로스진 공식트위터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