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미](https://imgtenasia.hankyung.com/webwp_kr/wp-content/uploads/2014/12/2014121115322113326.jpg)
이날 거미는 ‘더 끌림’이란 공연 타이틀에 대해 “그동안 많은 남자 가수분들과 콜라보 공연을 해봤는데 이 두 친구는 굉장히 서로 다른 매력이 있으면서도 그 매력이 누구나 끌릴만 하더라”라며 “인간적, 이성적, 음악적으로도 많은 매력을 가지고 있는 친구들이라 이 제목이 어울린다 생각했다. 많은 관객 분들께서도 여러가지 표현된 내용의 곡을 들으실 수 있을 것 같다”고 설명했다.
환희는 “저희 콘서트를 보러 오시는 분들 중 작업이 진행되는 분들이 있을텐데 콘서트를 보고 더 끌려서 커플로 나가셨으면 좋겠다는 바람으로 지었다”며 “잘 지은 것 같다”고 말했다.
플라이투더스카이와 거미는 14년 지기로 가요계 대표 절친이다. 콘서트에서는 환희, 브라이언, 거미의 명품 히트곡 퍼레이드는 물론 기존 곡의 재해석, 플라이투더스카이와 거미의 환상적인 하모니 등 ‘따로 또 같이’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플라이투더스카이와 거미의 ‘더 끌림’은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 간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개최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 구혜정 photonine@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