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틴탑
그룹 틴탑이 이번에는 가요계 히트메이커 스윗튠과 손을 잡고 달콤한 윈터 러브송을 선보였다.

틴탑은 10일 0시 데뷔 이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시즌앨범 ‘틴탑 눈사탕’의 음원을 공개했다. 틴탑의 이번 앨범은 올 한해 동안 뜨거운 사랑을 보내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틴탑이 정성스럽게 준비한 깜짝 선물 같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눈사탕’은 올 한해 한층 성숙하고 다양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준 틴탑과 가요계 히트메이커 스윗튠과의 첫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눈사탕’은 신나는 스윙 리듬에 빠른 비트와 틴탑의 달콤한 목소리를 가미해 겨울 시즌송의 감성을 살린 곡으로, 사랑하는 연인을 눈사탕에 비유하며 사랑을 고백하는 남자의 마음을 표현한 틴탑의 새로운 음악적 변신이 돋보이는 곡이다.

틴탑의 이번 앨범에는 틴탑의 자작곡이 두 곡이나 수록되어 있어 틴탑의 음악적 성장을 증명하고 있다. 창조가 대중에게 처음으로 선보이는 자작곡 ‘메리 크리스마스’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겨울에 어울리는 벨 사운드가 인상적인 캡의 신곡 ‘겨울노래’까지 틴탑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윈터송들이 수록됐다.

틴탑은 10일 오후 일본 5개 도시 제프투어를 성황리에 마치고 귀국한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티오피미디어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