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경수진, 청순하고 털털한 ‘눈웃음 미녀’ 그녀는 누구?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12월 8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경수진이올랐다.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활약을 보인 배우 경수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경수진은 1987년 생으로 2012년 KBS2 ‘적도의 남자’에서 이보영의 아역으로 데뷔했다. 그 후 MBC ‘못난이 송편’, SBS ‘그 겨울, 바람이 분다’에 출연했으며 KBS2 드라마 ‘상어’에서 손예진의 아역으로 포스트 손예진이라는 칭호를 얻었다.
또 KBS1 ‘TV소설 은희’에서 주인공 은희 역을 맡으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으며 2013 KBS 연기대상에서 신인 연기상을 수상했다. 최근에는 종합편성채널 JTBC ‘밀회’와 tvN ‘아홉수 소년’에 출연해 사랑을 받아왔다.
앞서 경수진은 7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 한그루, 전소민, 이성경, 송가연과 게스트로 출연해 눈웃음을 지으며 ‘런닝맨’ 멤버들을 아웃시키는 반전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TEN COMMENT, 청순한 외모에 털털한 성격! 남성들의 이상형 1순위 같네요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 구혜정 photonine@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